암호화폐 콜드 월렛 1위 프랑스 렛저(Ledger), 포레스팅 ‘PTON’ 등록
암호화폐 콜드 월렛 1위 프랑스 렛저(Ledger), 포레스팅 ‘PTON’ 등록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0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레스팅 HQ는 지난 2월 26일에 이루어진 루트원소프트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암호화폐 지갑 비트베리에 PTON(포레스팅 암호화폐)을 등록한데 이어, 암호화폐 콜드 월렛 1위 브랜드인 프랑스 렛저(Ledger)와도 업무협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블록체인 기반 소셜미디어 ‘포레스팅’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 ‘PTON’은 프랑스 렛저(Ledger)에서도 보관 및 입/출금이 가능해진다.
 

암호화폐 콜드 월렛 1위 렛저(Ledger)에 등록된 PTON
암호화폐 콜드 월렛 1위 렛저(Ledger)에 등록된 PTON

렛저(Ledger)는 2014년 설립 이래 4년만에 165개국에 진출했으며, 2018년을 기준으로 100만대 이상을 세계 시장에 판매하였다. 또한, 현재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리플 등 1,000여개가 넘는 코인의 거래를 지원하며 콜드 월렛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렛저(Ledger)는 “3월에 예정되어 있는 포레스팅 상장과 4월에 출시되는 오픈베타 플랫폼 런칭 이후 PTON을 보유한 소비자가 많아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포레스팅 HQ 엄재현 대표 역시 “PTON이 렛저(Ledger)에 등록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다”라며 “렛저(Ledger)를 이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유저의 활동에 보상을 제공하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인 포레스팅과, 포레스팅의 암호화폐인 PTON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