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세사리 전문 브랜드 ‘4springs’ 론칭....이벤트 전제품 50%이상 세일 실시
악세사리 전문 브랜드 ‘4springs’ 론칭....이벤트 전제품 50%이상 세일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05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spring 인스타그램 캡쳐화면
4spring 인스타그램 캡쳐화면

악세사리 브랜드 4springs가 3월 국내 론칭기념 전제품 50% 이상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4springs는 고가의 악세사리 브랜드의 제품을 중간 유통과정 없이 직접 공수해, 유통마진을 줄여 브랜드 제품과 동일한 공정에서 제작한 제품이 아닌 동일한 제품 자체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브랜드다.

전 제품 실버925 재질로 돼 있으며, 단 한 번의 도금이 아닌 2배 도금처리 과정을 통해 제품의 변색을 최대한 방지하며 광택처리는 물론 도금지속력에서 타 브랜드와 다른 차별함을 보여준다. 또한, 모든 제품을 니켈도금이 아닌 무니켈 도금으로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했다.

실버925는 순도 92.5%의 은을 의미하는데 순은(99.9%)은 잘 무르고 구부러지는 등 형태 변화가 쉽게 생길 수 있으며, 제작이 어려워 다른 금속과 합금하여 제작한다. ‘은’은 공기 중에 노출되면 산화되어 색이 바래는 성질이 있으나, 실버925제품은 변색을 최소화 하기 위함과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기포를 줄이며 알러지 반응도 거의 없는 장점이 있다.

4springs 총괄이사는 “브랜드고가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4springs의 제품의 가성비와 퀄리티를 고객들이 알아봐 줬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상품 구매는 4springs 스토어팜, 인스타그램에서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