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마사지 '태국정통 왓포마사지' 할인 이벤트 진행
수원마사지 '태국정통 왓포마사지' 할인 이벤트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0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마사지가 데이트 장소로 새롭게 떠오르면서 마사지샵을 방문하는 커플들의 사례가 늘고 있다.  커플들이 마사지샵을 즐겨 찾는 것은 특유의 아늑한 분위기와 편안함, 그리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 덕분이다. 또한 타이마사지, 스포츠마사지 등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가 가능해 맞춤형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장안구마사지 태국정통 왓포마사지는 최근 커플 고객을 비롯하여 직장인 고객, 개인 고객 등을 위한 할인 혜택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24시간 동안 방문 고객들을 위한 40% 현금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태국적인 분위기의 매장 내부 인테리어를 갖췄다.  태국 현지에서 마사지를 받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시설이 깔끔하고 청결해 고객 신뢰를 높였다. 수건, 가운, 슬리퍼 등은 1인 1회 사용을 원칙으로 하여 위생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커플 고객을 위한 2인실을 별도로 마련해 편의를 높였다. 1인 고객을 위한 공간도 따로 존재한다. 이처럼 개인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존중하여 고객 만족을 극대화했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뛰어난 퀄리티의 마사지 서비스, 합리적인 비용, 쾌적한 환경을 두루 갖춰 방문 고객들의 호평이 다수를 이루고 있다."며 "커플 마사지 명소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겨울철 따듯한 데이트 장소로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