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진, 물고기 대신 '허탈함' 가득 낚아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진, 물고기 대신 '허탈함' 가득 낚아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0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한 마리도 잡지 못한 낚시 인증샷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최근 취미인 낚시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트위터에는 진이 낚시배를 배경으로 낚시대를 두르고 있는 사진과 함께 “한 마리도 못 잡음”이라는 글을 올렸다.

평소 진은 낚시를 즐겨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는 발목까지 오는 길고 두꺼운 패딩 차림으로 무장하고 바다 낚시를 나갔던 것으로 추측된다. 또한 진의 표정에서는 아무 것도 잡지 못한 허탈함이 엿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에 누리꾼들은 진이 이전에 고기를 낚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댓글로 소환하면서 호응해주고 있다.

더불어 “귀여운 진 화이팅!물고기가 잘못했네요 방탄소년단 진”(hw***), ” 취미생활모습 멋집니다!”(rs***), "진이 다음을 기약하며 잘생김만 남긴거야 다음엔 대어 잡자"(jk***)라며 위로하기도 하고, “뒤에 배이름 좋다~~여윽시 뭘 좀 아는 아이돌이군”(bs***)라며 진의 뒤에 있는 ‘광복호’라는 배 이름까지 언급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97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5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를 보면 지난해 8월 발매된 이 앨범은 27주째 '빌보드 200' 100위 안에 들었다.

이 앨범은 지난해 9월 '빌보드 200' 1위로 진입한 뒤 꾸준히 사랑받았고, 앞서 발표한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와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는 '월드 앨범' 2위와 3위, '인디펜던트 앨범' 13위와 15위, '톱 앨범 세일즈' 93위와 98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은 5월부터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에 나설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