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기숙학원 청평비상에듀, 독학재수생을 위한 대입정규반 운영
독학기숙학원 청평비상에듀, 독학재수생을 위한 대입정규반 운영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07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학년도 수능이 어렵게 출제되어 평소에 받던 점수에 미치지 못하게 되자, 더 높은 목표를 위해 재도전을 하고 있는 수험생들이 많다. 독학재수학원 청평비상에듀 독학기숙학원은 재수종합반의 장점을 적극 활용한 대입독학정규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재수종합반 경험이 풍부한 선생님들이 자습감독 및 철저한 생활관리를 통해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라며 "인터넷강의를 위한 1인 1PC와 독서실은 기본이며 성적 향상을 위한 수능 전문 강사들과의 1:1질의응답, 진도체크, 개별테스트 등을 통해 학업성취효과를 높인다. 또한 특정과목에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은 그룹 클리닉 수업을 통해 본인의 취약과목을 극복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청평비상에듀 원장은 “상위권 학생일수록 수업보다는 본인이 스스로 정리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실강이든 인강이든 들을 때는 알 것 같지만 결국 수강한 학습을 다시 정리해야 자기 지식이 되는 것이다. 많은 강의를 듣기보다는 필요한 강의를 듣고 실질적인 확인학습을 통해 실력을 쌓아간다면 성공재수는 문제없을 것이다” 라고 조언했다.

한편,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한 청평비상에듀 독학기숙학원은 대입정규반을 2월에 개강하여 정규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담전화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