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쇼핑몰 르모르드, 명품백 70% 할인 판매... 발렌티노 스니커즈, 발렌티노 가방(클러치)
구매대행 쇼핑몰 르모르드, 명품백 70% 할인 판매... 발렌티노 스니커즈, 발렌티노 가방(클러치)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0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부턴가 ‘잇 백’이란 단어의 의미가 무색할 만큼 크고 작은 브랜드에서 ‘잇 백’이란 수식어를 붙여 신상품을 쏟아내지만, ‘명품백’을 원하는 수요는 여전히 막강하다.

메종 발렌티노의 고고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로맨틱한 무드와 펑크적 요소가 조화롭게 결합된 백이 바로 캔디 스터드(Candy Stud)다. 직사각 형태와 고급스러운 나파 가죽 소재는 매우 클래식하며 정교한 카피톤네 기술로 구현한 몸체의 마름모 패턴과 스터드 장식은 발렌티노 매니아라면 두 팔 들고 환영할 요소임이 분명하다.

이 가운데 쇼핑몰 ‘르모르드’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발렌티노(VALENTINO)의 인기 라인업인 발렌티노클러치, 발렌티노 스니커즈, 발렌티노운동화 등 신상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발렌티노 클러치백, 발렌티노 스니커즈 등은 20~30대 여자들 사이에서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으며, 심플하면서도 입체적인 구조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제품이다.

최근 국내외 연예인들이 해당 브랜드를 착용하고 다니는 모습이 자주 노출되면서 발렌티노크로스백, 발렌티노가방, 발렌티노지갑, 발렌티노반지갑, 발렌티노 장지갑 등이 젊은 층을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각종 블로그를 중심으로 일명 ‘연예인 공항패션’에서 발렌티노에 대한 설명들이 줄을 잇고 있다.

샤넬, 루이비통, 에르메스 등 20대여자가방브랜드 명품가방 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이지만 발렌티노의 정상 가격이 부담스러운 수준이어서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구매대행 쇼핑몰이나 20대여자가방브랜드 형태로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최근 구매대행 쇼핑몰이나 공동구매를 통해 명품을 판매하는 사이트가 급증하면서 소비자 피해 사례가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전문가들은 “구매 전에 판매자가 사업자등록이 되어있는지, 사업자등록자가 본인인지, 안전거래를 하고 있는지 등을 꼭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이 가운데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르모르드가 배송 전 실사 시스템과 꼼꼼한 검수 과정을 거쳐 믿을 수 있는 최고의 발렌티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어 구매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르모르드 관계자는 “해외 각 지역의 발랜티노 정품 매장과 직접 컨텍하여 구매하기 때문에 일반 백화점이나 명품샵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으며, 항상 고객과 소통을 통해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르모르드는 친절한 상담과 합리적인 가격대비 품질, 그리고 제품을 판매 후 A/S면에서도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안겨주고 있어 한번 구매한 고객이 다시 찾아오는 재구매율이 높아 유난히 많은 단골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젊은층의 다양한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발렌티노클러치, 발렌티노 스니커즈, 발렌티노운동화, 발렌티노신발 이외에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을 추가, 확대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 프라다, 발렌시아가, 샤넬, 루이비통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 제품을 추가로 업데이트 했다

한편 르모르드는 24시간 상담 가능한 카카오톡으로 바로 상담이 가능하며,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르모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