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정보] 럭스서비스 대구 본사, 유리기스제거교육 실시
[창업정보] 럭스서비스 대구 본사, 유리기스제거교육 실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리기스제거는 정교한 기술, 노하우가 요구 되어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럭스서비스 대구 본사는 유리기스제거교육이 필요한 사업자들과 럭스서비스 체인점 대표들을 초대하여 유리기스제거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럭스서비스 대구 본사에서는 유리기스제거 외 라이트복원교육, 스팀세차교육, 에바크리닝교육을 받을 수 있는데, 럭스서비스 체인점이 아니어도 일정 수강료를 내면 일반 샵을 운영하는 사업자도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자동차 전면유리에 유리기스가 생기면 헤드라이트조명과 태양 빛으로 인해 순간적으로 운전자 시야를 방해하여 자칫 잘못하면 큰 사고로 까지 이어질 수 있어 작은 흠집이라 하여 간과 할 수 없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특히 유리기스 제거의 경우, 장비와 기술을 갖추지 않은 곳에서 하게 되면 오히려 유리를 통째로 교체해야 될 수도 있어 올바른 장비와 기술을 갖추고 있는 곳에서 시공 받는 것이 중요하다.

럭스서비스 대구 수성구 본사 최동화 대표는 “럭스서비스는 자동차 내·외장재 관리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럭스서비스 체인점들은 매년 정기적으로 영업마케팅, 기술력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등 철저한 운영관리시스템과 각 기술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럭스서비스는 스팀세차뿐만 아니라, 유리기스제거, 에바크리닝, 실내크리닝, 크롬몰딩복원, 광택, 유리막코팅 등 자동차 내·외장재 케어 전문점으로, 대구 수성구 본점을 시작으로 부산, 경산, 안동, 익산, 칠곡, 수성구 중동, 3월에 다사점 오픈 예정 등 총 11호점을 체인점으로 두고 있다.

특히 각 지점별로 운영시간이 다르게 운영되고 있어 자세한 문의 사항은 럭스서비스 대표 전화 또는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