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필, 인체지방줄기세포 배양 원액으로 탈모와 두피 케어 돕는 샴푸 런칭
센필, 인체지방줄기세포 배양 원액으로 탈모와 두피 케어 돕는 샴푸 런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센필에서 탈모 증상 완화를 위해 검증 받은 원료, 최적의 레시피를 사용한 두피 케어 전용 ‘센필 스칼프 샴푸’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센필 두피 샴푸의 가장 큰 특징은 인체지방줄기세포 배양 추출물이 아닌 원액을 함유했다는 점이다. 센필 두피 샴푸에 포함된 인체지방줄기세포 원액은 순도 100%의 배양액으로 2015년 미국화장품협회 ICID에 등재 되었으며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안전기준 적합 판정’을 충족한 우수하고 검증된 품질의 원료다.

또한 10가지 임상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두피 각질 개선, 두피 유분기 개선, 두피 보습 개선, 두피 붉은 기 개선, 두피 세정력, 두피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시험, 신생모 뿌리 볼륨 개선, 모발 볼륨 개선, 모발 탄력 개선, 모발 끊어짐 개선 등 두피와 모발 전반의 고민 증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판단되었다.

뿐만 아니라 센필 스칼프 샴푸는 피부와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 대사의 필수 성분인 비오틴을 함유해 건강한 두피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며, 탈모 증상 완화로 식약처에서 고시한 성분인 살리실산, 멘톨, 덱스판테놀을 함유한 기능성 제품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실리콘 무처방,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무처방 샴푸로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코코넛 열매에서 유래된 식물성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였고, 신체 피부와 유사한 pH 5.5 약산성 제품으로 저자극이면서도 풍성한 거품으로 세정력을 높였다.

센필 관계자는 “두피 관리에 좋은 센필 두피 케어 샴푸와 함께 탈모 증상 완화를 돕는 기능성 토닉인 ‘센필 탈모 완화 두피 토닉’, ‘센필 두피 브러쉬’를 함께 사용하면 더 효과적이다. 샴푸 시 브러쉬로 각질과 노폐물 제거를 돕고, 토닉으로 부족한 영양 공급을 도와주면 깨끗한 두피와 풍성한 머릿결 관리에 효과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초기탈모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머리카락 굵어지는 법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 평상시 탈모샴푸나 두피에 좋은 샴푸를 통해 두피를 자극 없이 세정하고 모발을 튼튼하게 만드는 기본 케어를 우선시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