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RM, 긴 코트 휘날리며 라이딩... '멋짐 폭발'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RM, 긴 코트 휘날리며 라이딩... '멋짐 폭발'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2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지민과 함께 자전거 데이트 하는 모습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RM과 지민이 밤 공원에서 자전거를 함께 타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먼저 RM이 “오랜만에 지민이랑”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공원에 세워진 자전거 사진과 더불어 마스크를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RM과 지민의 투샷이 올라왔다.

이어 지민도 “형이랑 3년만에”라는 글과 함께 RM이 자전거를 타고 있는 영상이 공개됐는데, 이 영상은 지민이 자전거를 타면서 촬영한 것으로 보여진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영상에서 RM은 긴 코트를 휘날리며 자전거를 타고 있고, 지민이 다가오자 “너 먼저 가”라고 하는 말을 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RM, 멋지고 아름다운 두사람 기사. 쏟아지는 어둡고 칙칙한 기사들 사이에서 오늘도 고전하겠네!”(sj****), “따릉이... 영원했으면 좋겠다 시간이 이대로 멈춰줬으면”(uh***), “좋아보여요... 참 소박하게 보내는군요”(jm***)이라는 댓글로 관심을 표현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한달 뒤인 4월 12일 컴백을 예고했다.

방탄소년단 측은 3월 12일 0시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오는 4월 12일 BTS MAP OF THE SOUL : PERSONA(방탄소년단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가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방탄소년단의 컴백은 지난해 8월 24일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 이후 7개월 만이며, 방탄소년단은 앨범 발매 후 5월부터 7월까지 데뷔 후 첫 스타디움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