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오는 14일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엥땅스’ 향수 선물 추천
샤넬, 오는 14일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엥땅스’ 향수 선물 추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넬이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위한 선물로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엥땅스’ 향수를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했다.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엥땅스’는 상쾌한 시트러스와 열정적인 우드의 조화가 어우러져 더 관능적이며 깊고 풍부한 향을 선사한다. 우아하고 매혹적인 여성을 위한 향수로 사랑이 꽃피는 봄, 화이트데이 등 사랑하는 연인과 소중한 사람에게 로맨틱한 선물로 제격이라는 평이다.
 

특히,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엥땅스’는 기존에 출시되었던 코코 마드모아젤 향수 보다 더 깊고 강렬한 향으로 오래 지속되며, 올해 35ml 사이즈가 새롭게 출시되어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코코 마드모아젤’ 샤워젤, 바디로션, 바디오일 등 다양한 배쓰 제품과 레이어링 한다면 향이 더 극대화되어 오래도록 즐길 수 있다. 배쓰 제품을 단독 사용하게 되면 몸에 은은하게 향이 더해져 향수를 부담스러워 하는 이들에게도 부담없이 추천할 수 있다.

한편, 샤넬의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엥땅스’ 향수와 배쓰 제품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