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한밤 수영장서 볼륨감 넘치는 자태 선보여
정유미, 한밤 수영장서 볼륨감 넘치는 자태 선보여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여러 장의 사진 공개

배우 정유미가 한 밤중에 수영장에서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정유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A-pupu”라는 글과 함께 3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유미는 야경이 멋진 실내 수영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네이비색상으로 보이는 비키니 수영복에 하얀색 겉옷을 살짝 걸치고 있지만, 탄탄하면서도 볼륨감이 멋진 자태가 드러나고 있다.

사진=정유미 SNS
사진=정유미 SNS

이에 누리꾼들은 “볼륨감 멋져요”(sa***),”아직 춥지 않을까요? 그 생각이 문득”(se***), “비키니 몸매 이뻐요”(s*n***)이라는 댓글을 달았으며, 일부 누리꾼들은 “아니죠… 아닐꺼예요”(pol***), “혹시 정준영씨랑 친해요? 아니죠?”(po***)이라는 댓글로 정준영 사건과의 연관된 루머에 대해 걱정해주기도 했다.

한편, 배우 정유미는 이어 “걱정말아요 그대”라는 게시글과 그림자로 보이지만 당당하면서 활기찬 자신의 사진을 올리며, 그와 관련된 루머에 대해 일축하는 분위기를 전했다.

앞서 가수 정준영의 몰카 촬영 및 유포 논란으로, 정유미를 포함한 몇몇 여자 연예인들이 ‘정준영 동영상 여자 연예인’ 목록으로 온라인상에 퍼졌다.

이에 대해 정유미 소속사인 스타캠프202 측은 “현재 온라인에서 확산되고 있는 특정 루머에 대해 정유미가 언급되고 있으나, 모두 사실무근이다”며,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이와 관련해 법적인 처벌로 강경하게 대응할 방침이다”라고 강조했다.

배우 정유미는 1984년 2월 23일 부산광역시 수영구 출생으로 2004년 KBS 드라마 '애정의 조건'으로 데뷔해 2008년 KBS2 드라마 ‘대왕세종’, 2011년 SBS 드라마 ‘천일의 약속’, 2015년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2018년 MBC ‘검법남녀’ 등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영화 ‘원더풀 라디오’, ‘황진이’, ‘실미도’, ‘싱글즈’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특히 2014년 예능 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수 정준영과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