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제이홉, 커다란 튜브에 바람 넣는 모습... '순수' 그 자체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제이홉, 커다란 튜브에 바람 넣는 모습... '순수' 그 자체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3 16:2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동영상 올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커다란 튜브에 바람을 넣는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제이홉이 "Thanks KAWS!!"란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제이홉은 커다란 카우스 모양 튜브에 바람을 넣고 있으며, 이내 완성된 튜브를 세웠는데 그 튜브는 제이홉의 키와 거의 맞먹을 정도로 크면서도 귀여운 모양을 하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특히 제이홉이 아이처럼 즐겁게 튜브에 바람에 넣는 모습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공기청정기 이상으로 청정시키는구만… 내추럴하고 밝은 제이홉”(el****), “순수 열정 귀여움 제이홉 다해”(ji***), “우리 집돌이 집에서 모하나 했더니… 이렇게나 귀여운”(sh***)이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에 7개월 연속으로 머물고 있다.

빌보드가 12일(현지시간) 발표한 16일자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가 '빌보드 200'에서 107위에 걸렸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9월 첫 주 이 앨범으로 차트 1위에 오른 이후 28주 연속 주목받고 있다.

빌보드의 다른 차트에서도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월드 앨범' 2위, '인디펜던트 앨범' 14위, '톱 앨범 세일스' 80위, '빌보드 캐나디안 앨범' 98위다.

더불어 다른 앨범인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도 '월드 앨범' 3위, '인디펜던트 앨범' 16위, '톱 앨범 세일스' 95위를 기록했고, '러브 유어셀프 승 허'는 '월드 앨범' 4위, '인디펜던트 앨범' 17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래라 2019-03-14 14:06:04
제이홉 ♡ 제이홉 너무 귀여워요 ♡

Lina 2019-03-14 07:00:07
제이홉 너무 매력있고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