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훈훈한 모습' 전해... 타 그룹 신곡 연이어 응원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훈훈한 모습' 전해... 타 그룹 신곡 연이어 응원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11일 발표한 에픽하이 신곡들에 대해 연달아 언급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그룹 에픽하이에 대한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1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게시글 없이 해시태그로 ‘새벽에’, ‘에픽하이’ 붙여 그룹 에픽하이의 신곡 ‘새벽에’ 캡쳐화면이 올라온 데 이어, 최근에 다시 한번 리더 RM이 “In seoul, 새벽에, No different’라는 게시글과 함께 에픽하이의 신곡 화면을 캡쳐해 올렸다.

그룹 에픽하이는 타블로와 투컷, 미쓰라 진으로 구성되었으며, 지난 11일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을 내놓았는데, 방탄소년단이 직접 트위터를 통해 그 소식을 알리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특히 이 앨범의 수록곡 '새벽에'는 방탄소년단 슈가가 작곡과 편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이돌 방탄소년단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미국 'SNL'의 게시글을 공유하며 자신들이 미국 ‘SNL’에 출연할 예정임을 직접 알렸다.

미국 NBC 'Saturday Night Live 측은 3월 13일(현지시간) 공식 SNS를 통해 3월 30일부터 4월 13일까지의 호스트와 게스트를 공개했는데,
4월 13일 게스트로 그룹 방탄소년단이 올라왔으며, 이날 호스트는 배우 엠마 스톤이다.

방탄소년단은 4월 12일 새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인 만큼, 다음날인 13일 진행되는 'SNL' 생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