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문 글로벌 아카데미, 개원식 성황리 개최
더문 글로벌 아카데미, 개원식 성황리 개최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인천 연수구 송도 NC큐브 커넬워크 봄동에서 ‘더문 글로벌 아카데미’(대표 문희경)의 개원식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더문 글로벌 아카데미 문희경 대표와 전문 강사진, 학원생 및 학부모를 비롯한 인천광역시 관계자들과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더문글로벌아카데미는 한국모델협회 공식 지정 아카데미로 인천 송도의 대규모 모델·댄스·연기학원이다. 실력있는 강사진의 수준 높은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수강생 개개인에 맞춘 최적의 교육을 제공하며 대형 홀뿐 아니라 개인레슨, 소수정예 수업을 위한 강의실과 프로필 촬영을 위한 스튜디오를 따로 두고 있다.
 

더문글로벌아카데미 메인강사 김주민과 축하무대를 펼친 초등학생들의 포토월 포즈
더문글로벌아카데미 메인강사 김주민과 축하무대를 펼친 초등학생들의 포토월 포즈

오후 3시부터 진행된 개원식에서는 더문 글로벌 아카데미에 대한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내빈 소개 및 축사, 문희경 대표의 개원사가 있었으며 이어 행사에 참석한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과 함께 커팅식 및 협약식을 가졌다.

문 대표는 “바쁘신 일정에도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내빈 여러분들과 학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세계적으로 K-POP이 뻗어나가는 과정 속에서 학생들 개개인이 저마다의 독특한 콘텐츠를 발산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며 단순한 아카데미가 아닌 세계문화교류의 주춧돌로서의 역할을 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힘찬 포부를 나타냈다.

이후 아카데미의 메인강사인 김주민 댄스 강사가 직접 지도한 초등학생 학원생들이 축하무대를 펼치며 뛰어난 춤 실력을 선보여 참석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세계 속의 한국, 그 하늘길의 첫관문인 인천, 그리고 인천내 경제자유구역으로 더욱 발전할 송도국제도시에서 더문아카데미는 무사히 개원식을 마쳤다. 이들은 기존 아카데미나 댄스 전문 학원과 차별화하여 글로벌 키즈 모델 선발대회와 패션위크 등을 기획하고 있다. 실제로 ㈜더문은 지난해 10월 영종 그랜드 하얏트에서 열린 글로벌 키즈 패션위크를 주최·주관하여 성공적으로 대회를 마친 바 있다.

아울러 이번 아카데미 오픈과 동시에 한국모델협회 공식지정 아카데미가 되어 향후 한국모델협회가 진행하는 다양한 콘테스트에 참가함으로써 학원생들이 세계적인 인재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다양한 업체와 MOU 계약을 맺고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 K-POP 체험을 기획 중에 있다.

학원생 한 명 한 명이 콘텐츠이며 곧 한류의 미래가 될 것이라는 더문 글로벌 아카데미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