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싱브랜드 클립하우스, 왁싱세미나 19일 개최....하드·소프트·슈가왁스 시연
왁싱브랜드 클립하우스, 왁싱세미나 19일 개최....하드·소프트·슈가왁스 시연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틱 브랜드 한성코스메틱의 왁싱 전문브랜드 ‘클립하우스’에서는 오는 19일 왁싱입문자를 위한 왁싱교육으로써 왁싱세미나를 개최 한다고 밝혔으며, 선착순 10명에 한해 교육비 전액무료로 접수 가능하다고 전했다.

금번 왁싱세미나는 오는 19일 11시부터 13시까지 진행되며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2 더스카이밸리1차 817호 클립하우스왁싱 세미나실(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 출구 200m거리)에서 실시된다. 교육내용으로는 왁싱트랜드 및 기초이론, 피부와 모발 기초, 클립하우스 제품소개와 하드왁싱·슈가왁싱 소개, 내추럴아이브로우 및 인중왁싱 시연 순이다.
 

클립하우스에 따르면 금번 왁싱세미나 참가 혜택으로써 여자·남자브라질리언왁싱·헤어라인왁싱 등에 사용되는 하드왁스, 풀페이스왁싱을 위한 슈가왁스(슈가링왁스), 바디·다리왁싱에 사용되는 소프트왁스 등 왁스제품, 왁싱스크럽 등 왁싱전후처리제, 왁싱워머기 등 왁싱 재료들에 40%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음료 및 간식이 제공되며 코스메틱 사은품이 증정된다.

왁싱 전문브랜드 클립하우스는 한국인의 피부타입에 맞춰 연구·개발된 왁스전후처리제품 6종, 프랑스·이탈리아에서 수입한 하드왁스 6종, 소프트왁스 1종, 왁스워머기와 왁싱부자재 등 왁싱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온라인판매 뿐 아니라 가산디지털단지역 부근 토탈뷰티샵도 운영 중이며, 매달 정기세미나를 통해 국내 왁싱의 의식개선과 왁싱사업 트랜드를 전파하고, 클립하우스 제품교육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립하우스는 입문자 왁싱배우기를 위한 세미나와 더불어 왁싱샵원장 등의 왁싱전문가 및 왁싱창업을 위한 ‘정기 클립하우스 왁싱세미나’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클립하우스 정기 세미나의 경우 국내에서는 드물게 하드왁스, 소프트왁스, 슈가왁스 모두를 교육받을 수 있으며 모든 타입 왁스로 왁싱을 숙달할 때 까지 1:1 맞춤 교육이 진행된다고 소개했다.

클립하우스 정기세미나 관계자는 “국내에서 하드왁스, 소프트왁스, 슈가왁스를 모두 교육해주는 곳은 많지 않다. 정기세미나에서는 1:1로 모든 왁스 타입을 마스터할 때 까지 맞춤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왁싱 전문 강사진의 이론교육으로써 피부와 모발의 구조와 기능, 내분비계, 생식계 구조와 형태, 특수부위 피부관리법, 사후관리법 등의 교육이 진행되며 꼼꼼하고 체계적인 왁싱교육 실습 또한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단순히 왁싱 테크닉만을 전수하는 1차원적인 교육이 아니라 왁싱샵 창업을 위한 컨설팅부터 인테리어, 마케팅홍보, 고객매뉴얼 까지 지원하고 있다. 클립하우스는 총 7종의 왁스가 피부타입별, 부위별로 세분화 되어있어 좀 더 체계적으로 피부를 생각하는 안전한 왁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립하우스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