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변요한·김재경 화보 속 ‘19S/S 위크론 티셔츠’ 출시기념 사전 예약판매 실시
몽벨, 변요한·김재경 화보 속 ‘19S/S 위크론 티셔츠’ 출시기념 사전 예약판매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크론 티셔츠, 사전 예약 구매 시 30%할인 및 에코백 증정

아웃 도어 브랜드 몽벨(mont-bell)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서 활용 가능한 위크론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오늘 15일부터 사전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몽벨 홈페이지와 몽벨 전국 매장에서 사전 예약을 접수하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위크론 티셔츠의 30% 할인과 친환경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위크론(WICKRON)은 몽벨이 엄격한 필드테스트와 연구 개발을 통해 독자 개발한 기능성 소재로 뛰어난 탈취 효과와 흡습확산성, 빠른 건조 특성 갖췄다. 일상에서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지난해 발매와 함께 완판을 기록한바 있다.

특히, 19 S/S 몽벨 위크론 티셔츠는 업드레이드된 디자인과 편안함, 기능성까지 갖춰 간절기 트렌디한 아우터와 매치하면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더운 여름에는 위크론 티셔츠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스타일링이 고민이라면 얼마전 공개된 몽벨(mont-bell) 과 매거진 엘르의 ‘변요한’ ‘김재경’화보를 참고해서 스타일링을 눈여겨볼 만하다.

한편, 몽벨(mont-bell) 위크론 티셔츠는 멸종 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환경단체 녹색연합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인 컨셔스 패션(Conscious Fashion), 즉 ‘의식 있는 패션’ 에도 동참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