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즙, 노니 효능 담은 ‘올바른 노니주스100’ 선보여..."노니 열매에는 약 200여종 이상의 영양소 함유"
올즙, 노니 효능 담은 ‘올바른 노니주스100’ 선보여..."노니 열매에는 약 200여종 이상의 영양소 함유"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5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방송을 통해 노니와 그 효능이 알려지면서 올즙의 ‘올바른 노니주스 100’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올즙은 4년 연속(2016년~2019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우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이다.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올바른’ 시리즈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노니는 오래전부터 중국, 하와이, 타히티를 비롯해 다양한 지역에서 열매·잎사귀·뿌리·줄기·씨 등이 약재로 사용돼 왔다.

노니 열매에는 약 200여종 이상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피토케미컬과 비타민 12종, 미네랄 7종, 필수아미노산 9종, 아미노산 18종 등의 영양성분이 면역력 증진, 염증 완화, 간 기능 증진 등에 도움을 준다.

그러나 노니는 특유의 강한 향과 맛 때문에 일반 과일처럼 과육으로 먹는 것이 쉽지 않아 보통 음료로 섭취하는 경우가 많다. 올즙의 올바른 노니주스 100은 노니 특유의 향과 맛을 최소화해 온 가족 모두가 즐겨 마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올바른 노니주스는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베트남산 노니원액 100% 사용, 풍부한 영양을 1000ml에 담아 온 가족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올즙 조한희 대표는 “노니에는 각종 성인병을 예방해주고 혈당조절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슈퍼푸드라고 불리는 열매다. 올즙에서는 노니주스에 과육 효능효과를 정직하게 담은 원액 100% ‘올바른 노니주스 100’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건강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올즙은 노니주스 외에도 노니즙, 노니환을 출시해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