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구할인매장 경산명품가구공단, 봄맞이 신혼가구·리퍼브가구 80% 할인진행
대구가구할인매장 경산명품가구공단, 봄맞이 신혼가구·리퍼브가구 80% 할인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가구할인매장·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에서는 최대 80% 대폭할인을 통해 봄맞이 신혼가구와 리퍼브가구 등을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경산명품가구공단에 따르면 이번에 봄맞이로 새 단장한 대구가구단지 경산명품가구공단이 1000평에 가까운 매장크기를 자랑하며 선보이는 가구제품들을 30%~80% 역대최대할인가로 판매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봄철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부부들은 보금자리를 채워줄 신혼가구를 구매하기위해 대구가구점을 찾거나, 이사준비·집들이를 위한 인테리어가구를 알아보는 등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대구가구거리 할인매장 경산명품가구공단
대구가구거리 할인매장 경산명품가구공단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침대, 쇼파, 식탁, 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들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수입매트리스, 리클라이너 등을 기존가 보다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대구가구거리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리퍼브가구매장도 확장 오픈하여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는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30~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저희 매장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당사는 가정용가구는 모두 취급하고 있으며 힘들게 발품을 팔 필요 없이 당 매장 한곳에서 필요한 가구를 모두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다. 수도권의 매장과 비교해볼 때도 전혀 손색이 없고 대형매장으로 볼거리가 많아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가격거품을 줄여 좋은 품질의 가구제품을 저렴한 금액에 제공코자 공장직영으로 운영하는 창고형 대형가구점이다. 또한 방송에서도 소개된 바 있어 대구·경북 지역에서는 이미 소문이 자자한 인기 매장이다. 이에 부담 없이 구경하러 오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항은 매장내방 및 블로그커뮤니티,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