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oken(브이토큰), 온라인 디지털통화 결제 도구 Paydex(페이덱스) 출시예정 발표
Vtoken(브이토큰), 온라인 디지털통화 결제 도구 Paydex(페이덱스) 출시예정 발표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술기반 결재플랫폼 브이토큰 거래소(Vtoken)에서는 2019년 5월 이전에 브이토큰 창설 팀이 만든 핵심 디지털통화 결제채널 페이덱스(브이결제) 출시 예정소식을 발표했다고 18일 전했다.

브이토큰 거래소(Vtoken)에 따르면 신형 디지털 통화 결제 도구인 페이덱스를 출시해 한국 사용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페이덱스(V결제)는 주로 BTC, ETH, VTOKEN, VPC, USDT, VRT, YEC, EOS, LTC, VUST 등을 포함한 모든 디지털 통화에 대한 결제를 지원하고 또한 모든 브이토큰에서의 디지털 통화 자산의 유통 및 결제, 디지털 통화를 기반으로 한 전 세계 각국의 법화 결제를 지원한다.
 

브이토큰 거래소 관계자는 “디지털 통화의 번영발전과 함께 그와 공존하는 디지털 통화 결제도구가 더욱 중요해졌으며, 디지털 통화 지불도구 및 지불 체계는 블록체인 및 디지털 통화 시스템의 핵심 인프라와 혈관으로써 디지털 통화 업계 전반 운영의 안정성과 효율성에 관계가 있다. 페이덱스는 브이토큰 핵심 기술에서의 연소 공감대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슈퍼쿼터를 통해 사용자마다 손쉽고 공평하게 블록체인에서 브라우저 조회할 수 있도록 하여 자산을 투명하게 하고, 가짜 장부를 거부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브이토큰은 페이덱스를 전세계에서 가장 앞서가는 디지털 통화 결제 도구로 만들어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결제, 거래, 또한 적금체계를 제공하고 실시간으로 원활하게 결제할 수 있는 블록체인 결제 생태계로 사용자 입출금, 현지 상인소비, 온라인 쇼핑몰 쇼핑, 각종 게임 플랫폼에서의 소비, 블록체인별 거래 매체 등 응용 수요를 충족시켜 업계를 더욱 고도화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