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누가 누가 눈이 더 크나' ... 이색 대결 펼쳐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누가 누가 눈이 더 크나' ... 이색 대결 펼쳐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8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지민과 뷔가 함께 찍은 사진 올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과 뷔가 눈 크기를 두고 경쟁을 펼치는 모습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몹시 눈이 크오”라는 게시글과 함께 지민이 뷔의 얼굴 위에서 눈을 크게 뜨는 사진이 공개됐다.

특히 두번째 사진에서는 지민은 물론 뷔가 눈을 크게 뜨기 위해 잔뜩 힘을 주고 있으며, 해시태그로 ‘지민’과 ‘태태’(뷔의 별명)이 덧붙여졌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에 누리꾼들은 “지민과 태태 우정 보기 좋아요”(pi***), “정말 귀엽다”(va****), “지민이 눈 크네”(ou***)이라는 댓글을 달며 호응했다.

한편, 내달 광주에서 열리는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기원’에 방탄소년단이 출연할 예정이다.

SBS는 18일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기원’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는데, 방탄소년단와 모모랜드, 아이즈원, 엔플라잉, 네이처가 그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오는 4월 12일 새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로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5월부터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에 나설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