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준생활건강, 비엣퓨어 100% 노니주스 론칭 방송 매진 기록
메이준생활건강, 비엣퓨어 100% 노니주스 론칭 방송 매진 기록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 자연 건강식품 브랜드 메이준생활건강이 야심차게 선보인 ‘비엣퓨어 100% 노니주스’가 N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 기록을 세우며 첫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메이준생활건강이 야심차게 선보인 비엣퓨어 100% 노니주스는 베트남산 노니원액 100%로 과실 자체의 영양소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해 과육부터 껍질, 씨앗까지 NFC공법으로 착즙해 노니 열매의 200여가지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본래 노니 열매는 특유의 강한 향과 맛 때문에 일반 과일처럼 과육으로 먹는 것이 쉽지 않아 음료로 섭취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러나 비엣퓨어 100% 노니주스는 잘 익은 노니를 선별해 30일 동안 긴 발효숙성기간을 거쳐 9Brix의 높은 당도로 목넘김이 부드러워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메이준생활건강 업체 관계자는 “첫 론칭 방송에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빠른 시간에 전량 매진을 기록할 수 있었다”라며, “식약처 인증 공인기관을 통해 320종의 잔류농약, 금속성이물, 중금속에 대한 불검출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확인 받은 만큼 안심하고 섭취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방송 후에도 비엣퓨어 100% 노니주스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이준생활건강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