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글로벌 KIMES 2019 참가...세계적인 기술력의 신제품으로 큰 호평
은성글로벌 KIMES 2019 참가...세계적인 기술력의 신제품으로 큰 호평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성글로벌은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 전관(A~D홀)에서 4만500㎡ 규모로 진행된 KIMES 2019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의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전시회인 KIMES는 한국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이번 KIMES 2019는 ‘Meet the Future’란 주제로 4차 산업혁명시대의 스마트 헬스 케어와 로봇 의료, 첨단IT 기술 및 신제품을 선보이며 695개의 국내 제조업체와 미국, 중국, 독일 등 36개국의 1403개 업체가 참가해 자리를 빛내며 국내외 의료 시장의 기술력을 확인하는 자리였다.
 

이처럼 많은 업체들 가운데 은성글로벌은 Lipo 1060, PlapenDual, Noble Shape, Hydratouch H2 등을 출품하며 세계적인 기술력의 신제품으로 큰 호평을 얻으며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수많은 러브콜을 받았다.

피부 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PlapenDual’은 두 가지 타입의 핸드피스로 구성된 기기로 염증의 살균, 잔주름 개선, 잡티 및 점 제거 등의 절개 등 다양한 피부 질환에 적용 가능하며 위생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Hydratouch H2도 자리를 빛냈다. 또한, 국내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따라 Hydratouch H2를 국내에서 판매하기로 했다는 점이 주목을 끌었다.

한편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 기기 전문 기업인 은성글로벌은 아시아를 넘어 북미-유럽, 중남미를 비롯해 약 70여 곳의 세계 각국으로 다양한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들을 수출하며 위상을 떨치고 있으며 세계적인 기술력과 안전성, 제품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