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넌, 럭스글로벌홀딩스와 블록체인 관련 다양한 사업 부문서 공동 협력
코넌, 럭스글로벌홀딩스와 블록체인 관련 다양한 사업 부문서 공동 협력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넌(Conun)는 럭스글로벌홀딩스(Lux global Holdings)와 블록체인 사업 저변 및 파트너십 확대 등 블록체인 관련 다양한 사업 부문에서 공동 협력키로 19일 MOU를 체결했다.

코넌은 최근 시그마체인과 메인넷 공동개발 및 공동사업을 위한 MOU를 체결하는 등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럭스글로벌과의 업무 제휴를 계기로 다수의 블록체인 기업들과 협력 방안을 모색해나갈 예정이다.

현재 코넌은 블록체인 기반 분산슈퍼컴퓨팅(DSC, Distribution Super Computing)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또 DSC 기반 플랫폼 구축과 코넌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했다.

럭스글로벌은 블록체인 분야 컨설팅 및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블록체인 유망 기업들을 발굴 및 육성하는 비즈니스를 진행 중이다.

럭스글로벌은 블록체인 데이터 분석 기업 라이즈(LYZE), 블록체인 관련 뉴스 및 시황정보를 제공하는 글로벌미디어, 1세대 VC인 크립토캐피탈, Red Rich, A's Japan LLC 등과 업무 협력을 진행 중이다.

코넌그룹 표세진 의장은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블록체인 사업 확장 및 다양한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DSC 개발 및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적극 나서겠다"고 설명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