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선보여.... "착붙백으로 주목받아"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선보여.... "착붙백으로 주목받아"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최근 셀프케어족이 늘면서 홈케어 아이템으로 마스크팩이 인기인 가운데,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처음 론칭한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가 CJ오쇼핑 방송 이후 ‘착붙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의 경우 시트 바깥쪽은 워터프루프 코팅, 안쪽은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시트의 이중 구조로 되어 있다. 때문에 외부로는 내용물 증발 및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고, 피부에 닿는 면은 밀착력을 높여 영양크림이 그대로 피부에 흡수된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특수 랩핑 시트에 마데카 크림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영양크림을 34번 레이어링 해 만든 제품으로, 즉각적인 주름 개선은 물론 7일간 지속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묽은 에센스 제형으로 내용물이 뚝뚝 떨어지는 일반 시트 마스크와는 달리, 쫀쫀한 크림 코팅으로 마스크 시트 사용 시 내용물이 흐르거나 손과 머리카락 등에 묻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초밀착 시트라 팩을 붙인 채로 가벼운 운동이나 집안일 등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해 편리하다.

또한 일반 시트 마스크는 장시간 붙일 경우 내용물과 피부 수분까지 증발되어 건조함이 느껴지거나 묽은 에센스 제형으로 인해 활동의 제약이 있는 반면,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는 코팅 시트 적용으로 30분 이상 붙이고 있어도 활동이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피부에 유효성분이 밀착되어 탄력 랩핑 효과를 전달해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