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타국에서도 놓지 않는 팬사랑 '눈길'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타국에서도 놓지 않는 팬사랑 '눈길'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팬들에게 홍콩으로부터 출발부터 홍콩에서의 일상 전해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홍콩으로의 출발은 물론 홍콩에서의 공연에 앞둔 일상을 알리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먼저 멤버 지민이 “HongKong”이라는 글과 ‘비행기 출발’을 뜻하는 이모티콘을 올린 게시글과 함께 비행기 안으로 보이는 자신의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민은 청색 계열의 점퍼와 블랙 비니에 마스크로 얼굴의 반 이상을 가리고 동그란 안경을 쓰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어 멤버 정국은 “공연 잘하겠습니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브라운 계열로 점퍼와 모자를 맞추고 블랙 마스크를 내린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그윽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9일 월드 투어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홍콩 공연을 위해 출국한 것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너무 이뻐서 밤에 사진 한없이 들여다봤다”(lo***), “상큼 지민~~ 봄내음이 가득하다... 맑고 아름다운 눈이 빛을 더하네”(qw****), “탄이들을 보면 숨통이 트인다~얘들아 잘 다녀와”(zz***), “그럼요~~내 생의 최고의 보물 같은 존재예요~~조심히 다치지 않게 잘 다녀와”(tc***)라는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29주 연속 진입하는 기록을 세워 주목받고 있다.

19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는 ‘빌보드 200’ 111위에 오르면서, 이로써 이 앨범은 지난해 9월 1위로 첫 진입 후 29주째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월드 앨범’ 1위, ‘인디펜던트 앨범’ 14위, ‘톱 앨범 세일즈’ 84위, ‘빌보드 캐나디안 앨범’ 100위를 기록했다. LOVE YOURSELF 轉 ‘Tear’와 LOVE YOURSELF 承 'Her'는 각각 ‘월드 앨범’ 2위와 3위, ‘인디펜던트 앨범’ 16위와 18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소셜 50’에서 통산 118번째, 88주 연속 1위에 등극하여 최장기간 연속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