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보딕스㈜, 2019년 ‘국제코팅접착필름산업대전’ 참가… 다양한 펌프 선보일 예정
레보딕스㈜, 2019년 ‘국제코팅접착필름산업대전’ 참가… 다양한 펌프 선보일 예정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체 이송 분야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레보딕스㈜(대표이사 신종훈)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국제코팅접착필름산업대전’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국제코팅접착필름산업대전’은 한국을 대표하는 코팅, 접착, 필름 산업 전문 전시회로 건축, 자동차, 조선, 공업 재료, 디스플레이, 에너지, 나노, 바이오 & 의료 등 모든 제조업에 필수 요소인 코팅, 접착, 필름 산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국내 대표 전시회이다.
 

레보딕스㈜는 액체 이송 펌프 전문 수입, 판매하는 회사로 이번 전시회에서 미국 Cole-Parmer 사의 Tubing pump, 미국 Chemyx사의 Syringe pump, 미국 Micropump사의 Gear Pump, 미국 FMI사의 Rotary piston pump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보딕스㈜는 1995년 설립되어 24년 동안 다양한 산업 분야에 해외 유수의 펌프 장비를 공급해 왔으며, 고객의 상황에 맞는 기술적인 컨설팅 및 제품의 수리까지 제공하는 회사로 이번 전시회에서 다양한 펌프 어플리케이션 및 솔루션이 필요한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레보딕스㈜ 관계자는 “한국의 많은 생산업체에 뛰어난 품질의 펌프를 공급하여 고객과 함께 동반 성장하는 것이 회사의 주요 이념이다”면서 “향후에는 24년간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펌프를 제조, 생산하여 더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맞춤형 제품을 공급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