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진, 붉은 배경 속 '그윽한 눈빛' 전해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진, 붉은 배경 속 '그윽한 눈빛' 전해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석진맨'이라는 짧은 게시글과 함께 셀카 올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김석진)이 다소 피곤해보이는 일정 속에서도 팬들에 대한 인사를 잊지 않았다.

21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멤버 진이 “석진맨”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자신의 셀카를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진은 하얀 색 티셔츠 차림으로 다소 헝클어진 머리를 하고 있지만, 눈빛은 촉촉하게 젖어 있는 듯 그윽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특히 주변 배경이 붉은 색상 때문이겠지만 다소 눈이 충혈되어 보이지만, 바쁜 와중에서도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전하는 모습에 팬들은 감탄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바쁘고 피곤한테 셀카 올려줘서 넘 고마워요”(아***), “촉촉하게 젖은 사슴 같은 눈망울 넘 예뻐요”(g*a****)이라며 극찬하기도 했으며, 일부 누리꾼은 “석진맨 오늘도 수고했어요 고마워요 완벽하진 잘생겼진 김석진”(de***)이라며 '진'으로 끝나는 말을 덧붙이며 호응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 참석할 예정이다.

21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방탄소년단이 오는 4월 24일 개최되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한다"고 밝힌 것이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앤스타'의 온라인 연말 시상식을 오프라인으로 확대 개편한 시상식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타와 팬에 의한, 팬들을 위한 축제 형식으로 진행되며, 4월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