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코드제로 R9 ThinQ, 캠페인 영상 공개 기념 이벤트 진행
LG 코드제로 R9 ThinQ, 캠페인 영상 공개 기념 이벤트 진행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1 1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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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31일까지 진행,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1인 2매 기프티콘 증정

LG전자는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REAL TEST’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G전자 페이스북 페이지 및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누르고 LG 코드제로 R9 씽큐 광고 영상을 본 후, LG 코드제로 R9 씽큐의 핵심 기술 3가지 중 하나인 ‘5단계 OOOO OO 시스템'의 OOOO OO 시스템' OOOO OO 시스템'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인 2매씩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LG전자가 공개한 코드제로 R9 씽큐 ‘세상에 없던 테스트에 도전하다’ 편이 유튜브 공개 10여 일만에 조회수 190만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영상은 흡입력, 인공 지능, 미세먼지 차단력 3가지 성능 테스트를 완벽하게 구현해내는 LG 코드제로 R9 씽큐의 주요 기능을 담아낸 캠페인 영상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세계 최고의 인공지능 청소 라이선스를 획득하는 코드제로 R9 씽큐의 모습을 재치 있고 신뢰도 있게 그려냈다.

누리꾼들은 유튜브 댓글을 통해 “청소에 관심이 없었는데 해당 영상을 보고 구매 욕구도 생긴다”, “믿고보는 LG라는 표현 밖에 나오지 않는다, ”역시 제품 기술은 역시 LG”라는 등의 찬사를 아끼지 않으며 코드제로 R9 씽큐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LG 코드제로 R9 씽큐에 높은 관심을 보내준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LG전자만의 차별화된 핵심 기술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일상 생활 속에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LG 코드제로 R9 씽큐는 강력한 청소 기능에 업그레이드된 인공지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로 스스로 실내 구조를 파악하고 장애물의 종류를 학습하는 등 차별화된 핵심 기술을 구현한다. 3D 듀얼 아이를 포함한 고성능 센서와 독자 인공지능 플랫폼 ‘딥싱큐’를 탑재해 집안 구조를 스스로 학습하고 장애물을 구분해내는 등 프리미엄 로봇 청소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잡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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