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벨, EBS 극한직업 ‘봄맞이 청소 열전’ 이사청소 소개
클린벨, EBS 극한직업 ‘봄맞이 청소 열전’ 이사청소 소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1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20일에 방영된 ‘EBS 극한직업 봄맞이청소열전 편’에서 클린벨 프리미엄팀이 소개되었다.

극한직업 이사청소업체 클린벨 프리미엄팀은 "하루한집 청소, 내국인으로 이루어진 전문 청소팀, 화학세제 대신 스팀장비를 이용한 친환경 청소공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청소팀이다. 실제 방영된 50평 아파트 현장에서는 11시간 동안 집안전체를 꼼꼼하게 청소 진행함으로서 고객과의 검수에 매우 큰 만족을 드렸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 클린벨

그밖에 클린벨은 입주청소를 비롯해 이사청소, 오피스텔청소, 사무실청소 등 다양한 청소 카테고리에서 전문 업체를 연결해주는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집청소 업체의 가격 및 서비스 비교를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실제 이용 고객의 후기를 바탕으로 업체의 품질과 가격을 비교가 가능한 청소업체 리스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즉, 이용자들이 청소업체 가격비교에서 나아가 과연 이 업체가 이 가격에 합당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알 수 있도록 한다고 클린벨 측은 설명했다.

클린벨 관계자는 “보이지 않는 곳도 꼼꼼하게 청소를 해주는지,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있을시 A/S는 가능한지 등을 파악하기 위해 일일이 청소업체를 알아보기가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니다”며 “클린벨에서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국 200여개의 청소업체를 쉽고 편하게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클린벨내에서도 방송에 소개되었던 클린벨 프리미엄팀은 우수한 청소인력과 첨단 장비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린벨 홈페이지 및 안드로이드 어플 등을 이용하여 클린벨 프리미엄 청소를 확인해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