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환절기 눈에 좋은 영양제 ‘올인원 루테인+알티지오메가3’ 선보여
유유제약, 환절기 눈에 좋은 영양제 ‘올인원 루테인+알티지오메가3’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농도 미세먼지가 자주 발생하는 환절기에 눈 건강관리를 도와주는 영양제 제품들이 인기다. 

대기질 이상으로 눈 이물감이나 안구건조증 증상이 나타나거나 오랜 전자기기 사용으로 눈 피로 증상이 지속된다면 눈에 좋은 음식과 함께 루테인추천 영양제 섭취를 권한다.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하는 천연루테인 성분은 인체 내 합성이 불가능하여 꾸준한 외부 섭취가 필요하다. 루테인효능으로는 노화로 인해 발생하는 황반변성 예방 및 개선, 시력저하 예방 등이 있다.

유유제약이 출시한  ‘올인원 루테인+알티지오메가3’는 루테인을 비롯해 최신기술의 rTG형 오메가3, 베타카로틴, 비타민E, 셀렌, 아연 등 6종 복합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눈건강 영양제다. 주원료 외에도 유기농 부원료 17가지와 눈의 피로를 관리하는 헤마토코쿠스추출물과 히알루론산 등이 들어 있다.

관계자는 "이 제품은 8가지 무합성 부형제 영양제로 합성향, 착색료, 합성감미료 무첨가 제품이며 이산화규소, HPMC,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D-소르비톨 등의 화학부형제가 배제되어 있다. 또한 자연(홍조류-카라기난)에서 추출한 식물성 연질캡슐을 사용하여 위장에 자극적이지 않아서 소화력이 떨어지는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원료 손상을 막는 PTP 개별포장 사용으로 원료의 산패를 예방하며 위생성을 높였다. 또한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