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빌 인천 구월점, 23일 오픈...."플스 게임타이틀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플스빌 인천 구월점, 23일 오픈...."플스 게임타이틀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로 인한 대기질 악화가 장기화되어가며 외부 활동에 브레이크가 걸린 지 오래. 이에 실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실내놀이 콘텐츠가 지속적인 호황세를 맞고 있는 가운데, 플레이스테이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플스빌’이 또 한 번 눈길을 받고 있다.

최근 매스컴과 TV프로그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이 노출되며 플스를 소지했지만 사용하지 않고 있던 ‘유령 매니아’층이 활발히 사용하기 시작하며 ‘플스’의 인기가 다시 돌아오고 있는 것.

이에 힘입어 플스빌은 계속해서 지점을 넓혀가는 추세다. 브랜드 런칭 이후 1년 남짓한 기간 동안 매월 2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했고, 오는 23일에는 인천구월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스위치 등 흔히 게임씨디라고 불리는 비디오 게임타이틀과 주변 기기 및 악세서리 소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중고 매매, 매입하며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장 오픈을 통해 집에 묵혀두었던 플레이스테이션을 봉인 해제시켜 인근 지역 주민들의 게임 민심을 사로잡기에 용이하고, SNS를 이용한 매장 홍보로 충성 고객 모집이 비교적 손쉬운 장점이 있다.

운영도 어렵지 않아 신조어인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에 알맞게 일과 삶의 균형 잡힌 창업아이템으로 적격이며, 취미 기반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캠트사업본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손이 많이 필요하지 않아 최저임금에 영향을 덜 받을 수 있는 소자본 1인 운영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더캠트사업본부’는 ‘2016프리미엄브랜드대상’, ‘2016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 ‘2017소비자만족지수1위’, ‘2018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2019소비자만족지수1위기업및혁신제품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플스빌은 경기 광주본점외에도 의정부점, 부산하단점, 야탑CGV점, 대전탄방점, 수원호매실점, 남양주호평점, 하남덕풍점, 인천송도점, 일산주엽점, 동탄2신도시점, 김포장기점, 천안불당점, 수원영통점, 안양일번가점, 오산점, 세종점, 수원광교점이 운영 중에 있으며, 용인수지점, 충남당진점, 인천구월점, 파주점, 아산용화점, 원주점이 본사와 계약을 진행하여 현재 오픈 준비 중에 있다.

해당 브랜드에 대한 상세한 가맹 정보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사전 예약 후 창업설명회에 참석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