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랩 다이어트 연구소, (사)한국모델협회와 헬스뷰티 활성화 MOU 체결
스키니랩 다이어트 연구소, (사)한국모델협회와 헬스뷰티 활성화 MOU 체결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에서 운영 중인 THIN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이 (사)한국모델협회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21일, 삼성동 무역센터 헬스밸런스㈜ 본사에서 헬스 뷰티 콘텐츠 생산 및 관련 산업 분야의 상호 발전과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력 MOU 체결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사)한국모델협회와 스키니랩 다이어트 연구소는 양사의 우호관계를 확인하고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업무 교류 및 공동사업을 추진할 것에 동의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서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스키니랩은 다이어트 연구소를 공식 운영하고 있으며, 다이어트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 지식을 기반으로 (사)한국모델협회에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을 전수하고 다양한 제품 지원을 통해 모델들의 건강 관리를 돕게 된다.

아울러 양사는 앞으로 지속성장 가능한 새로운 콘텐츠 생산에 협력하고, 모델 협업 교류에 협조하기로 했으며, 올바른 다이어트 시장을 선도하는데 앞장설 것을 확인했다.

스키니랩 브랜드 담당자는 “건강과 몸매 관리에 소홀히 할 수 없는 모델들에게 스키니랩 다이어트 연구소가 그동안 축적해 온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하며, 올바른 다이어트 문화를 선도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이 양사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동반 성장을 도모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한편, 스키니랩 다이어트 연구소를 보유한 THIN소재 연구소 스키니랩은 매년 새로운 다이어트 소재를 개발하며 다이어트 시장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5년 와일드망고, 16년 풋사과, 17년 보이차, 18년 레몬밤, 그리고 19년에는 ‘시서스 추출물’을 활용한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등을 출시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