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 양재캠퍼스, 게임콘텐츠분야 19년도 교육생 모집
한국IT 양재캠퍼스, 게임콘텐츠분야 19년도 교육생 모집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다산인재개발원 산하 한국IT 양재캠퍼스(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취업준비생들의 장래희망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2019학년도 게임콘텐츠 분야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과정을 개설하고, 현재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IT가 모집하고 있는 게임개발 분야는 ‘신 3D업종’이라 부르기도 하지만, 다른 사업보다 수익성이 크기 때문에 기존 사업에서 성장 정체를 겪고 있는 거대 IT기업들도 눈을 돌리는 시장이다.

최근에는 게임 클라우드, 게임 스트리밍이 떠오르면서 새로운 플랫폼으로의 개발도 기대되고 있다. 또한, 마녀의 샘, 스타듀밸리같은 1인 개발 인디게임의 성공은 게임개발자들의 도전정신을 더욱 불러일으킨다.

한국IT가 오는 5월에 개강 할 게임개발 직종은 4차 산업혁명 도래 이후 유망 직업군으로 더욱 각광받고 있는 게임분야로 취업이 가능한 ‘게임프로그래머 양성과정’과 ‘게임2d/3d그래픽디자인과 기획전문가양성과정’, ‘캐릭터 ui/gui제작 취업과정’ 등 3개 교육 과정이다.

본 과정을 수강하는 교육생은 수강료 전액을 국비로 무료지원 받을 수 있고, 매월 훈련장려금도 최대 4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수료 후에는 한국IT취업지원센터를 통해 최장 6개월간의 취업알선을 제공받아 수료 후 조기에 첨단 IT 전문 직종으로 취업하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한국IT는 1998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IT분야 특성화 전문학교로서, 수료생들이 4차 산업 환경에 재빨리 적응하고, 실무능력을 갖춘 우수 인재가 되어 조기에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전문성 높은 우수한 직업훈련 시스템을 기반으로 교육하고 있다.

한국IT 게임개발 분야에 취업하기 위한 과정의 수강 신청 및 커리큘럼 확인은 한국IT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지원방법과 절차 등에 관련한 모든 문의사항은 온라인·방문·전화 등의 전문상담을 통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