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 PTP포장으로 위생·안전성 확보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 PTP포장으로 위생·안전성 확보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기록한 네이처드림은 100% 남극 크릴오일 캡슐 수요가 급증했다고 밝혔다.

네이처드림은 ‘자연과 함께 꿈꾸는 건강한 삶’ 이라는 경영이념 하에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반응해 고객 니즈를 부합하는 제품을 출시하여 경쟁력을 인정받은 브랜드이다.

크릴 오일은 최근 언론에서도 집중하고 있는 성분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내리고 있으며,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은 청정 해역에서 수확할 뿐 아니라 먹이사슬 최 하단에 위치하여 오염되지 않은 100% 남극 크릴 새우를 사용해 더욱 추천하는 제품이다.
 

’크릴오일’은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아 노벨푸드 및 미국 FDA인증 GRAS에 등재되었으며, 물에 녹는 오일로 알려져 체내 흡수가 빠르다 알려있다.

크릴 오일은 산패 될 가능성이 높아 되도록 포장이 꼼꼼한 제품을 구매할 것을 권장한다.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 제품은 PTP포장으로 빛과 습기 등에 더욱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으며, 하루 한 캡슐만 섭취하면 되기때문에 간편하다는 후기가 가장 많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네이처드림 크릴오일은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100%크릴만을 추출하였으며, 산패와 위생을 고려한 PTP포장으로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고 밝혔다.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은 공식몰 외에 각종 외부몰에서 손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