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 모델 전격 발탁
김래원,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 모델 전격 발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래원이 국내 아웃도어 기업 ㈜콜핑(회장 박만영)의 신규모델로 발탁 됐다. 그는 ㈜콜핑의 2019 봄/여름 시즌 화보촬영을 시작으로 전속모델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했다.

콜핑 관계자는 “부드러움과 강인함 두 가지 이미지가 공존하는 배우 김래원을 통해 고기능의 전문성을 강화한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편하게 입는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의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할 계획이다.”라고 밝히며 ‘앞으로 콜핑이 배우 김래원과의 전속계약으로 상호보완적인 시너지를 일으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콜핑은 김래원의 강하지만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활용해 콜핑만의 스타일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콜핑은 2019년 SS시즌 절제된 스포츠라인인 YEEZY-CORE, 시티라이프룩인 UNIQUE-MOVE, 새로운 스타일의 자연친화적인 아웃도어 RE-SIGN까지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룩을 출시한다.

또한 “콜핑이면 충분하다!”는 슬로건을 내세워 다양한 환경에서도 통용되는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콜핑은 이번 19SS 신상품 구매 시 황사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3월22일부터 마스크 소진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김래원은 데뷔 이후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2017년 영화 ‘희생부활자’의 주연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으며, 2018년 드라마 ‘흑기사’에서 순도 100%의 순정파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웹툰원작의 ‘롱 리브더 킹’에 출연, 얼마 전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모델 김래원의 화보는 ㈜콜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