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라오메뜨가구, 체험형 쇼룸을 통해 맞춤 가구 선보여
파주운정가구단지 라오메뜨가구, 체험형 쇼룸을 통해 맞춤 가구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라오메뜨 가구는 매장에서 선택한 가구를 소재, 컬러, 소파 팔걸이 위치 등 인테리어에 맞춘 맞춤가구로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라오메뜨 가구는 최근 화제가 되었던 라돈 수치가 세계보건기구 WTO 권고 기준 보다 낮아 소비자들의 불안감까지 해소한 바 있다.

관계자는 "최근 세라믹 식탁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가격만 저렴한 장점을 내세우며 불량 세라믹 식탁들이 판매되어 피해를 입는 사례도 늘어나고 있다."라며 "라오메뜨 가구는 천연 세라믹 소재를 사용하여 내열성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직접 생산부터 유통까지 하기 때문에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라오메뜨 가구는 입주 예정자 및 신혼부부들을 위해 봄 맞이 초특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라임 원목 식탁 4인용(의자포함)은 50만원대 6인용(의자+벤치의자포함)은 60만원대 구매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근 출판단지 매장에 체험형 쇼룸을 마련해 다양한 우드슬랩, 아쿠아텍스 소파, 세라믹식탁 등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특히 라오메뜨 파주점 매장 인테리어는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자랑하기 때문에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입주예정자 및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라면 주말을 이용해 라오메뜨 가구를 방문해 직접 만져보고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방문 시 라오메뜨 매장의 전문 상담사에게 조언도 구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