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쳐스그린웨이, 초록입홍합 100% 파우더 캡슐 ‘아스로캄’ 선보여
네이쳐스그린웨이, 초록입홍합 100% 파우더 캡슐 ‘아스로캄’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5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슈퍼푸드로도 알려져 있는 ‘초록입홍합’은 뉴질랜드 마오리족의 튼튼한 관절건강의 비결이기도 하다. 초록입홍합은 염증을 유발시키는 류코트리엔생성을 억제하고 다른 대체의학 식이요법 치료제들과의 비교결과 오메가 3의 200배 달맞이꽃 종자유 (EPO)보다 350배, 연어유의 350배 아마유보다 400배 강력한 효능을 보인다고 밝혀진 바 있다.

초록입홍합은 연골을 비롯한 관절건강에도 효과가 있어, 항염작용이 뛰어나 관절염 완화나 뼈의 염증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나 홍합에 포함된 니아신의 함암작용에 관해 많은 학자들이 연구하고 있는데 실제로 암세포를 이식한 쥐에게 홍합의 당단백을 주사한 결과 암세포 억제율이 53%이상 된다는 결과보고가 있다.

네이쳐스그린웨이는 초록입홍합 100% 파우더 캡슐인 ‘아스로캄’과 ‘슈퍼푸드20000’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네이쳐스그린웨이는 국내에서 국가대표 경기력 및 건강증진을 위해 공식후원으로 호주현지에서 직접 생산된 초록입홍합 ‘아스로캄’과 ‘슈퍼푸드 20000’은 엄격하기로 유명한 호주연방 의약품 관리국인 TGA 라이선스와 생산 및 제조과정을 인증받은 GMP라이센스를 보유하고있다.

네이쳐스그린웨이 초록입홍합 ‘아스로캄’(3750mg)과 ‘슈퍼푸드20000(20000mg)’제품은 오일형태보다 흡수율이빠른 파우더캡슐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데 네이쳐스그린웨이는 100% 뉴질랜드 초록입홍합만을 취급한다.  네이쳐스그린웨이는 1993년에 설립된 호주 제약회사 IJ Contract Pharmaceuticals의 브랜드로 다양한 건강식품과 영양제를 생산하고 있다.

네이쳐스그린웨이의 대표상품은 아스로캄(뉴질랜드초록입홍합),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스프레이 등 한국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