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체(GAON: CHE), 똑똑하고 키 큰 아이를 위한 ‘총명하이’ 출시
가온:체(GAON: CHE), 똑똑하고 키 큰 아이를 위한 ‘총명하이’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온자리 한의원 네트워크 의료진이 설립한 건강브랜드 가온체에서 키 크고 똑똑한 아이로 자라길 바라는 부모의 마음을 담은 ‘총명하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총명하이’는 성장부진을 방해하는 속열을 풀어 균형있는 성장을 돕는 제품으로 열 순환과 진액 보충을 집중적으로 도와주는 총명탕의 주 원료인 감초, 원지, 석창포, 복령 등 20가지의 직접 엄선한 원물(천연 원재료)을 황금비율로 배합하였으며, 한의원에서 약을 달이는 방식과 동일한 전통방식으로 달인 원액 그대로를 담았다.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음용할수 있도록 성질이 시원한 유기농 아가베시럽으로 단맛을 잡았으며 스파우트 포장과 롱바디 스트로우로 손쉽게 하루 한포 시원하게 섭취할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가온자리 한의원 네트워크와 약국, 키즈카페 입점이 확정된 ‘총명하이’는 12개월 이상의 성장하는 아이들부터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며, 아이의 건강을 위한 만큼 설탕, 색소, 항생제, 착향료, 착색제, 방부제, 보존료, 식품첨가물 8가지를 배제하여 건강까지 생각 한 음료 이다.

가온체 관계자는 “곧 출시될 총명하이는 키가 크고 싶은 아이, 집중력 부족인 아이, 면역력이 떨어진 아이, 성장부진인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며 꾸준한 섭취를 통해 열의 순환을 도와 튼튼한 아이로 성장 하는데 있는데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