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떡집 사흘간 감동 '한세트가 100원', 서버다운 및 실검장악...인기 실감
청년떡집 사흘간 감동 '한세트가 100원', 서버다운 및 실검장악...인기 실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진행되는 청년떡집 ‘쉿크릿 청떡데이’ 이벤트에 접속자 수 증가로 서버가 다운됐다.

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2위 등극이 이어지며 이번 이벤트의 인기를 심감하게 했다.

청년떡집 이순영 팀장은 “모든 인력을 동원해서 서버 복구 중이다. 이벤트 소식과 함께 기다려주신 분들을 위해 이벤트 시간을 조정해 재공지할 예정”이라며, “청년떡집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 현재는 어느 정도 서버의 안정화를 가져온 상태라며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푸드 컴퍼니 대표 브랜드 청년떡집은 오늘부터 오는 28일까지 티라미슈크림떡을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와 제품 3개를 구매하면 행사 상품 1개를 증정하는 ‘3+1’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티라미슈크림떡 100원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오전 10시, 11시, 정오, 오후 1시 등 특정 시간에 각 시간별 50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청년떡집’ 검색 후 브랜드 검색 광고를 클릭 시에만 100원 제품 상세페이지로 연결되며 해당 페이지에서만 참여 가능하다.

함께 진행되는 3+1 이벤트는 티라미슈 크림떡, 녹차 크림떡, 흑심떡 3종 세트 구매 시 1만2천900원 상당의 구워 먹는 인절미 꿀호떡 1세트를 증정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