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메이크업 스튜디오 컨셉의 새로운 매장 선보여
샤넬, 메이크업 스튜디오 컨셉의 새로운 매장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뷰티팁과 트렌드 시도해볼 수 있는 창의적 공간

지난 3월 25일, 샤넬이 메이크업 스튜디오 컨셉의 새로운 매장을 잠실 롯데월드몰에 선보였다.

샤넬이 선보인 이번 뷰티 스튜디오는 새로운 방식으로 자신만의 개성과 자유를 중요시했던 마드모아젤 샤넬의 정신에서 영감을 받았다. 해당 매장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공간으로, 샤넬만의 특별한 뷰티 체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해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또한 다양한 뷰티 팁과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얻을 수 있어 여심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샤넬이 선보인 뷰티스튜디오는 두 가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번째는 A PLACE OF INSPIRATION(영감을 불러일으키는 공간)으로, 샤넬 뷰티 스튜디오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공간이자 수십 개의 립스틱으로 구성된 크리에이션 월(Creation Wall)이다. 해당 공간은 으로, 선명한 컬러와 특별한 조명으로 물들어진 생생한 크리에이션 월은 샤넬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컬러 디자이너인 루치아 피카의 스토리를 보여준다.

캠페인의 메인 제품, 루치아 피카의 스토리를 담은 문구와 영감의 원천, 그리고 그녀의 다양한 뷰티 팁은 이 공간에서 고객들에게 확실하게 전달된다. 매 컬렉션 마다 컬러와 비주얼이 바뀌는 크리에이션 월은 지금 샤넬 뷰티에서 어떤 일이 펼쳐지고 있는지, 루치아 피카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한눈에 알 수 있다.
 

그 다음은 A PLACE OF EXPERIENCE(샤넬 뷰티를 직접 경험하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들이 자유롭고 재미있게 셀프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뷰티 크리에이티브 테이블(Beauty Creative Table)이 중앙에 위치하고 있다. 립 메이크업부터 아이 메이크업, 피부 표현 제품까지 샤넬의 모든 메이크업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CHANEL.BEAUTY.KOREA 인스타그램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을 하이라이트 한 제품 디스플레이로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찾아보고 테스트할 수 있다.

또한 뷰티 크리에이티브 테이블 위에 비스듬하게 기울어진 형태로 설치된 셀피 각도의 대형 미러로 고객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메이크업을 시도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가능하다. 샤넬 뷰티 스튜디오는 고객이 직접 뷰티 크리에이터가 되어 다양한 뷰티 체험을 하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샤넬 브랜드 관계자는 “샤넬 뷰티 스튜디오는 설치된 Digital device를 통해 고객들에게 샤넬 튜토리얼을 보여주어 고객들이 쉽게 메이크업을 따라할 수 있다”라며, “또한 CHANEL TRY ON이라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샤넬 립 제품의 컬러를 고를 수 있으며, 샤넬 뷰티 스튜디오는 뷰티를 좋아하는 모든 고객들이 쉽게 방문하고 자유롭게 뷰티를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