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루검, 면역력 강화 솔루션 '코엔자임Q10' 출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루검, 면역력 강화 솔루션 '코엔자임Q10'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6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체의 면역력은 면역 세포의 강화도 중요하나 체내의 항산화 작용을 잘 관리하여 면역 세포를 건강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

이런 관리는 다양한 활동으로 개선이 가능한데 유산소 운동과 같은 신체 활동과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분 섭취로 보완하는 것이 가능하다.

호주에서 100% 완제품으로 수입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루검은 파워업 코엔자임Q10 제품이 출시하여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하루 1캡슐 섭취만으로도 식약처에서 발표한 일일권장량 100mg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목넘김이 쉬운 크기로 제조되어 거부감없이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라며 "코엔자임Q10은 신체의 세포를 노화시키는 유해 활성산소로부터 이를 보호해주고 고혈압이 감소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E와 유사작용을 하여 피로회복, 무력감, 의욕 저하 등의 증상에도 도움을 준다"라고 소개했다.

제조사인 RBK 뉴트라슈티컬은 세계적으로 엄격한 관리 규정으로 알려져 있는 호주 정부기관 TGA에서 발급받은 의약품 생산 및 유통 라이선스를 소지하고 있어 생산 제품들의 안전과 품질에 대한 신뢰를 인정받고 있다.

한편, 블루검은 2019년 고객감동서비스지수 및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