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RM, 지민·제이홉에게 연이어 극찬 받아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RM, 지민·제이홉에게 연이어 극찬 받아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2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0시 새 앨범 '맵 오브 더 소울:페르소나'의 컴백 트레일러 '페르소나' 공개돼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RM(김남준)이 멤버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먼저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28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멋져 남준”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RM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지민도 “뭐야 우리 형 너무 멋있자놔아아아아”라는 게시글과 함께 새 앨범인 ‘맵 오브 더 소울:페르소나 (MAP OF THE SOUL : PERSONA)’의 컴백 트레일러 '페르소나(Persona)' 속 장면을 캡쳐해 올렸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는 바로 방탄소년단이 2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인 '맵 오브 더 소울:페르소나'의 컴백 트레일러 '페르소나'를 공개한 것에 대한 멤버들의 자체 홍보다.

특히 공개된 영상에서 리더 RM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나는 누구인가’라는 주제로 래핑은 물론 제스처까지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사랑둥이 방탄소년단 지민...역시 홍보요정 알엠 티저 대박 이번앨범 넘 기대된다”(ne***), “방탄소년단 지민 홍보 요정”(di***)이라며 발빠르게 자체적으로 홍보를 한 것에 대한 칭찬의 댓글을 달았다.

더불어 “RM의 컴백트레일러 강렬하고 멋지고 품격있고 대박이다 앨범 기대기대”(ye***), “멋지다 김남준~한 나라의 왕같다”(km***), “멜로디,사운드,가사까지 완벽하네요 방탄 페르소나 대단합니다”(yj***)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가득 표출하는 댓글들도 올라왔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내달 12일 '맵 오브 더 소울:페르소나'를 전세계 동시 발매하고, 13일(현지시간) 미국 NBC 방송의 'SNL'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