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산림청 정식허가 정안수목장, 봄 맞이 행사 진행
충청도 산림청 정식허가 정안수목장, 봄 맞이 행사 진행
  • 고건한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02 11: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안수목장이 봄을 맞아 유족들과 소통하며 친환경적인 공원 조성에 힘쓰고 있어 유족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정안수목장은 봄 맞이 행사로 청명 한식을 대비한 묘지이장, 개장 무료상담 후 전국최소비용 컨설팅(TF팀)을 운영하고 있다.

청명한식은 손없는 날에 이사를 많이 하듯 이날은 묘지개장, 이장, 사초 등을 많이 하는 날이다. 전통적인 택일기법을 보면 청명과 한식일은 지상에 있는 모든 귀신이 하늘로 올라가고 없는 날이라 묘지 개장, 이장, 사초를 해도 무방하다. 이에 정안수목장에서도 무료 택일서비스와 최소비용 안내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것.

정안수목장은 ‘고인을 가족처럼’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직원이 ‘예를 갖추어 최선을 다한다’를 모토로 삼고 있다. 무엇보다 이곳은 보건복지부가 권고하는 자연친화적 공원으로서 충청도에서 정식허가(허가번호:제2013-3호)를 받은 수목장이라는 점에서 공주 지역을 대표하는 수목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잔디장과 공동추모목 기준 영구안장임에도 합리적인 분양가를 선보이고 있으며 수도권에서 1시간 이내에 위치해 유족들의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점 또한 정안수목장의 높은 인기요인 중 하나로 꼽힌다.

정안수목장 고종철 대표는 “2020년 윤년 봄을 맞아 청명한식을 대비한 묘지이장 및 개장 무료상담과 최소비용 컨설팅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유족의 슬픔에 함께 공감하는 수목장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며 공주시발전기금이나 아름다운동행, 유니세프 다구좌 후원 등을 통해 사회공헌에도 보탬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따뜻한 봄, 다가오는 청명 한식을 맞아 정안수목장이 준비한 특별한 수목장 가격혜택과 무료택일서비스, 전국최소비용 묘지개장 및 묘지이장 행사를 확인해 보는 것도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주수목장 2019-04-02 21:52:35
정말 큰 공원 같네요
이런곳도 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