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P2P 펀딩 전문 ㈜월세드림, 어플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부동산 P2P 펀딩 전문 ㈜월세드림, 어플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0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서 첫 ‘세입 지급 P2P’ 분야를 개척한 주식회사 월세드림이 자사 소유 부동산 P2P 펀딩 어플의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알렸다.

㈜월세드림에 따르면 4월 이내에 일정 금액 이상 투자한 투자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안전성을 강점으로 선보인 월세드림의 자사 소유 부동산에 대한 P2P 펀딩 구조는 임대된 사무실이나 상가를 선 매입 후, 해당 부동산에 대한 투자금 공모를 실시하여 부동산으로부터 발생한 월세를 투자자에게 나눠주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P2P 투자 형태로 소액재테크를 원하는 소액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월세드림 측은 월세 수익 지급 P2P 분야는 소액투자 및 소액재테크가 가능하며, 상품에 투자하는 기간 마다 수익률의 차이가 나는 특징이 있다. 또한 기존 타 P2P 펀딩 업체와 달리 투자금을 언제든지 중도 인출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월세드림 최종환 대표는 “P2P 펀딩이 사회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요즘, 소액투자로도 안정적으로 월세를 받을 수 있다는 저희 회사의 플랫폼을 널리 알리고 싶다”라며, “명시된 투자 수익률이 타 P2P 펀딩 업체에 비해 낮아 보일 수 있지만, 플랫폼수수료가 없는 장점 때문에 실제 수령하는 수익금은 차이가 없거나 미미한 수준이다”고 말했다.

이어 “월세드림은 부동산을 선매입하여 고정수익인 월세를 투자자들에게 돌려주는 수익구조로, 차후 월세 미납으로 인한 투자자 원금 상환 및 수익 배급에 차질이 생길 시에 보증금 및 자사 부동산 매각 등의 방법으로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