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듀모아 "초등 스마트러닝, 동기부여와 학습습관 강조"
스마트에듀모아 "초등 스마트러닝, 동기부여와 학습습관 강조"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0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기부여는 공부에 필요한 중요 요소 중 하나다. 특히 초등 시기에는 일정한 학습 성취를 통한 공부의 즐거움을 알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동기부여가 무엇보다 필요하다.

일반적인 티칭 중심의 수업으로는 한정된 시간에 개념학습과 문제풀이 만으로도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동기부여가 쉽지 않다. 그러나 스마트러닝 교육 프로그램에서 아이들은 태블릿PC와 지필 문제집을 통해 학습하고 교사는 아이들 개개인에 맞춘 학습 동기 부여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아이들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이를 통해 학습 성취를 쌓아가면서 학습 기본기를 다질 수 있다.
 

23년간 초등 교육 프로그램만 만든 전문 교육기업 에듀모아의 초등 스마트학습 프로그램 ‘스마트에듀모아’는 초등 공부방과 학원 등에서 아이들의 학습은 물론 코칭을 통한 개별 동기부여까지 모두 세심하게 챙기고 있다.

스마트러닝을 통해 아이들 수준에 맞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전문 교사의 학생 개개인 별 학습 코칭과 동기부여, 맞춤 진단을 통해 아이들이 학습 기본기를 쌓고 성취감을 얻을 수 있다. 채점이나 학습분석표 등은 자동 제공해 교사들의 업무 부담을 줄여 학습관리에 보다 집중할 수 있다

스마트에듀모아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초등 전 학년 국, 수, 사, 과 내신 대비 학습인 ‘탭강’과 유아와 초등 저학년의 기초 학습 완성 ‘스펀지’, 수학 연산 완성을 위한 ‘탭강 계산력’, 수학 심화 학습을 위한 ‘계통수학’ 등이 있다. 수업과 함께 학습 계획 세우기와 실천, 오답노트 작성 등의 일대일 지도를 통해 초등 시기에 필요한 모든 학습 커리큘럼과 교수법 등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에듀모아 이지인 부장은 “스마트에듀모아는 아이들 개개인 별 실력에 따른 일대일 코칭과 맞춤학습을 통해 초등학생들이 스스로 공부에 대한 의욕과 재미를 찾을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라며 “콘텐츠는 물론 수업에 필요한 코칭 및 교수법을 모두 지원해 원활한 수업 운영을 돕는다”고 말했다.

현재 스마트 에듀모아는 전국 500여 개의 학원 및 공부방에서 사용 중이다. 신규 개설은 물론이고 기존 단과 학원에 프로그램을 추가하는 것도 가능하며, 태블릿PC 구매 없이도 프로그램 개설이 가능하다. 전국 개설 학원 확인 및 개설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