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후 36일만에 복귀한 이지혜,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 방송 진행
출산후 36일만에 복귀한 이지혜,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 방송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0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산 후 36일 만에 라디오 DJ로 복귀한 이지혜가 오는 7일(일) 오전 8시 45분에 현대홈쇼핑에서 진행하는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지혜는 출산 후 16kg가 쪘으나 지난해 12월 딸을 순산하고 5주만에 출산 전과 다름없는 모습으로 방송에 복귀하여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지혜 인스타그램
이지혜 인스타그램

이지혜는 지난 홈쇼핑 방송에서 “임신하고 체질이 바뀌어서 그런지 팔뚝살과 뱃살이 정말 안 빠졌다. 죽을 만큼 고생했다. 운동은 시간이 없어서 거의 하지 못했고 대신 식단을 조절하고 시서스도 열심히 먹었다. 사실 36일만에 라디오에 복귀했을 때는 4kg 정도가 남아있는 상태였는데“ 라고 말했다.

이지혜가 선택한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시서스 추출물을 주 원료로 한 제품이다.

한편 해당 제품을 론칭한 휴럼 관계자는 “인체적용시험에서 시서스 추출물 섭취 4주만에 체중 4.35kg, 체지방 5.1%가 감소한 것을 확인했다” 며 “ 체중관리를 위한 제품 등의 경우 시간에 따라 한 알씩 챙겨 먹어야 하는 제품도 있어 꾸준히 챙겨먹기가 쉽지 않은데,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는 하루 1알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장점이 있다” 고 설명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