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잘 익은 벼처럼... 남몰래 따스한 손 내밀어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잘 익은 벼처럼... 남몰래 따스한 손 내밀어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0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방탄소년단 새 앨범의 신곡에 대한 깨알 홍보
남몰래 선행한 사실 뒤늦게 밝혀져 눈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신곡 홍보에서부터 남몰래 선행한 사실까지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방탄소녀단 지민은 최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드디어 공개가 되었네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 노래가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해시태그로 ‘작은 것 들을 위한 시’를 붙이는 게시글을 올렸다.

이어 방탄소년단은 8일 0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에 수록될 신곡인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가수 할시가 ‘PERSONA’ 건물 문에서 나와 떠나는 모습이 보이고,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건물 앞의 쇼파에 앉아 떠나는 할시를 바라보고 있다. 이내 멤버들은 흥겨운 멜로디에 맞춰 춤을 추려는 모습이 보인다.

한편, 방탄소년단 지민은 부산교육청에 1억 원을 기부한 소식이 알려졌다.

지민은 최근 자신의 고향인 부산에 있는 여러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며 부산교육청에 1억 원을 기부했는데, 특히 지민은 조용히 기부되기를 원해 절차는 비밀리에 진행된 바 있다.

그러나 이러한 훈훈한 소식은 최근 한 누리꾼이 SNS을 통해 부산교육청 공문을 올리면서 공개됐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일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를 발매하고, 신곡 무대는 13일(현지시간) 생방송되는 미국 NBC 'Saturday Night Live(SNL)'에서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