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룩웨어 스컬피그, 여성요가복·필라테스복 팔레트레깅스 출시....제로레깅스플러스 1+1이벤트
애슬레저룩웨어 스컬피그, 여성요가복·필라테스복 팔레트레깅스 출시....제로레깅스플러스 1+1이벤트
  • 김상민
  • 승인 2019.04.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요가복·필라테스복 등 애슬레저룩웨어 브랜드 ‘스컬피그’(SKULLPIG)에서는 레깅스 후면 V업 라인으로 애플힙 연출과 봉제선 삭제를 통한 민망한 Y존 제거 등 심플하고 베이직한 ‘팔레트레깅스’ 9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으며, 자사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제로레깅스플러스와 츄잉티셔츠 등에 1+1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글로우레깅스에 이어 스컬피그가 금번 출시한 팔레트레깅스(PALETTELEGGINGS) 9종(젠틀블랙 및 다크그레이와 님부스그레이, 빈티지핑크와 애쉬퍼플 및 빈티지네이비, 세리니티 및 프렌치바닐라, 칠리페퍼 컬러)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은은한 라이트컬러부터 데일리룩으로 선호하는 딥컬러 등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기능성 ‘ATY 어드밴스’ 소재 원단이 사용되었다.

스컬피그에 따르면 팔레트레깅스는 활기찬 봄을 맞아 다이어터를 위한 요가레깅스·필라테스레깅스 트레이닝복으로 추천하며 에슬레저룩으로써 스타일리쉬한 여자레깅스코디 아이템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특히 군더더기를 뺀 4D 퍼펙트 핏으로써 V업 라인으로 자연스러운 애플힙이 연출되며 봉제선 삭제를 통한 여성들의 고민인 민망한 Y존 제거, 분산 압박패턴으로 발목 끝까지 들뜸이 없고 측면 봉제선 삭제로 편안한 클린핏을 연출한다.
 

스컬피그(SKULLPIG)의 팔레트레깅스 칠리페퍼 컬러를 착용한 모델
스컬피그(SKULLPIG)의 팔레트레깅스 칠리페퍼 컬러를 착용한 모델

또한 팔레트레깅스에는 스컬피그가 새롭게 개발한 ‘ATY 어드밴스’ 소재원단이 사용되었다. ‘ATY 어드밴스’ 소재는 높은 항균기능과 방취기능으로 늘 청량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사방스트레치 기능으로 운동이나 활동 시 어떤 동작에도 구애받지 않는 뛰어난 신축성과 입은 듯 안 입은 듯 한 편안함을 선사한다고 스컬피그 측은 소개했다.

스컬피그 관계자는 “팔레트레깅스 9종은 자연스러운 애플힙 연출이 가능하며, 여성들의 고민 Y존 부각 걱정을 없앴다. 또한 측면 봉제선을 삭제하여 편안하면서도 클린한 레그라인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불필요한 기능을 빼고 필수 기능만 넣은 팔레트레깅스는 심플하면서도 베이직한 레깅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봄철 운동 시즌이 돌아오면서 다이어트나 몸매관리를 위한 요가나 필라테스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요가복세트와 필라테스운동복 수요가 증가하고 일상 애슬레저룩으로써 레깅스패션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당사에서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로레깅스플러스와 츄잉티셔츠 및 필라테스양말 등에 1+1 이벤트로 판매가 진행 중이다. 흔치 않은 지금 기회에 요가바지·필라테스옷 등의 여자운동레깅스, 반팔요가복·여성요가복상의·필라테스상의 등의 필라테스 및 요가티셔츠, 필라테스토삭스 등을 준비해보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팔레트레깅스를 출시한 스컬피그는 스포츠웨어 소재개발기업 주식회사 제이스버디에서 2015년 론칭한 여성액티브웨어 브랜드로써, 특히 필라테스·요가복브랜드로 여성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스컬피그는 스포츠웨어를 통해 감각적·매력적이고 싶은 고객들을 만족시키고자 하며, 섬유업계에서 오랜 생산경험과 요가강사가 직접 참여한 디자인 및 빠른 트랜드 분석을 통해 건강하고 스타일리쉬한 필라테스복추천·요가복추천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다. 최근에는 다이어트페어와 박람회 등에 적극적인 참가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스컬피그(SKULLPIG)의 신제품 팔레트레깅스 및 제로레깅스플러스 1+1 특가판매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스컬피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