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펜 수학의 달인 수원화성지사, 4월 창업설명회 개최
빨간펜 수학의 달인 수원화성지사, 4월 창업설명회 개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1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 수원화성지사가 4월 18일(목) 수원화성지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 수원화성지사는 전국 24개의 지사 중에서도 ‘동행하는 지사’로 알려져 있다. 처음 수학교육 분야에 뛰어든 신입 원장이라도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선임 원장을 중심으로 한 멘토링 제도와 SM(수달 마스터)을 중심으로 한 SM-Day, SM 스터디 모임 등 자발적인 모임을 바탕으로 학원 운영의 노하우를 전달한다. 신규 원장들이 기존 원장들의 교실을 방문하여 직접 교육 환경을 보고 정보를 공유하는 날도 마련된다.
 

더불어 여행이나 캠핑을 함께 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족 같은 친목 활동으로 유대감을 높이는 것이 특징. 덕분에 우수한 평가를 받은 원장만 참여할 수 있는 인센티브 해외여행에 5회 연속 전국 지사 중 가장 많은 인원이 참가할 수 있었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 수원화성지사는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빨간펜 수학의 달인의 특장점을 자세하게 설명할 계획이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교원그룹이 학습지 ‘교원 빨간펜’과 개인별∙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 등으로 30년간 쌓아온 자기 주도 학습 노하우를 융합해 2011년 론칭한 수학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현재 1,2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 면에서는 실력 진단 테스트와 1:1 맞춤 학습 시스템으로 수준 높은 자기 주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며, 개인별 수준에 맞춰 문제 난이도 및 학습량, 진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한다. 취약한 부분에 대해서 집중 학습도 가능하여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또 매달 오프라인 교재를 발행하여 실생활 위주의 문제부터 서술형 문제, 신경향 문제까지 모든 유형을 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온라인 교재는 2,500단계로 세분화하여 개인별 맞춤형 수업이 가능하며, 총 40만 개의 문제은행을 보유하고 있어 학생들이 매일 새로운 문제를 풀 수 있다.

이 외에도 동영상 강의와 오답 노트, 전국 학력평가와 같은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녀의 학습량과 진도, 문항별 오답률, 영역별 강약점 등을 세세하게 체크할 수 있는 월말 분석표를 학부모에게 제공한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교육 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매경 선정 100대 프랜차이즈 4년 연속 수상,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등의 결과를 낳았으며,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

관계자는 "창업설명회 참석 문의는 빨간펜 수학의 달인 수원화성지사를 통해 가능하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자기 주도 학습 관련 도서인 ‘기적의 6개월’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10명에게는 가맹비 면제, 교육 업계 관련 경험이 있는 예비 가맹점주에게는 교육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현재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교실에서 가맹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가맹비를 100% 캐시백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