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거래소 브이토큰(VToken), 뉴욕타임스퀘어 게시 및 미국증권거래위원회 등록
디지털자산거래소 브이토큰(VToken), 뉴욕타임스퀘어 게시 및 미국증권거래위원회 등록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1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타임스퀘어 나스닥 대형 디스플레이에 게시 된 브이토큰
뉴욕타임스퀘어 나스닥 대형 디스플레이에 게시 된 브이토큰

브이토큰(VToken) 블록체인 디지털자산거래소 에서는 뉴욕타임스퀘어 나스닥의 대형 디스플레이에 게시 되어 주목 받고 있으며, 최근 미국 재무부의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등록·통과 되었다고 밝혔다.

이에 브이토큰 아태지역 수석컨설팅 겸 거래소 거래전략관인 마크(Mark)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게시된 것은 브이토큰이 블록체인 분야에서 그간 혁신을 모색해 온 것에 대한 지지와 인정이다. 또한 SEC 증권거래위원회에 등록 및 통과된 브이토큰은 전 세계 각지의 사람들에게 혁명적인 분산형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마크(Mark)는 이어 “브이토큰은 글로벌 사용자를 위한 분산형 거래소 및 디지털자산에 대한 안전관리사로 거듭나기 위해 생태계의 혁신과 더불어 사용자의 블록체인 생태계에 대한 모든 수요와 무한한 상상을 충족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또한 성공과 부를 대표하는 타임스퀘어 나스닥 스크린은 역대 최고의 글로벌 회사를 대표하는 쇼로써, 브이토큰거래소는 이를 계기로 브랜드 배서를 실현해 미래의 생태보완의 길에 양질의 자원과 충성도 높은 사용자를 더 많이 축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브이토큰거래소는 분산형 거래 커뮤니티와 글로벌화 된 공공체인 인큐베이터를 베이스로 기술개발·응용개발능력 등을 더해 쇼핑몰과 V캐피털 및 V재테크, V공익, V게임 등 미래를 위한 방향 또한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